한화 인테리어 필름 보닥 타일랜드

Hanwha-3779

한화 인테리어 필름 보닥 타이랜드

Hanwha-3773이미 인테리어 전문가들 사이에서는 널리 알려져 있는 한화 보닥 인테리어 필름을 이제는 방콕에서도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한화 인테리어 필름 보닥 타이랜드의 김영태 대표는 원래 태국에서 생활한지 20년이 넘는 경력을 가지고 있다. 한국외국어대학에서 태국어를 전공한 인연으로 한화 그룹 태국 지사에서도 장기간 근무한 바 있는 김영태 대표는 현재 태국 건축관계 분야, 특히 인테리어 분야에서 널리 이름을 알리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저희 한화 L&C의 최첨단 기술로 특수 정밀 인쇄되어 나무는 실제 나무의 느낌으로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정교합니다. 또한 친환경 원료 및 수성 접착제를 사용하여 냄새가 없고 건강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새집증후군이나 페인트 독성에 대해 전혀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Hanwha-3774

시공일자가 단축되고 경쟁 자재의 자재비 대비 저렴한 가격은 인테리어시 오픈 일정과 경비를 현저히 줄여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한화보닥 인테리어 필름은 25년동안 축적된 한화 L&C의 인테리어 필름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입니다.”

한화보닥의 인테리어 필름은 이미 씨암파라곤 백화점, 센트랄 백화점, 킹파워 면세점, 나이인 체인 서점, 쑤완나품 공항 경찰청 등 태국의 주요 업체는 물론 일부 한인 기업과 업소의 인테리어 마감재로도 채택되어 사용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시공업자들 사이에서도 한화보닥 필름은 사용하기에도 편리하고 시공후 하자 발생률이 적어 믿고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를 증명하듯 여러 시공사 직원들이 한화보닥 타이랜드의 방콕 사무실에 찾아와 한국에서 15년 경력을 자랑하는 김봉찬 달인에게 시공에 대한 노하우를 사사받고 있다고 한다.

20150702_145616“태국 사람들은 배우려는 열의가 대단합니다. 간판이나 유리에 필름을 부착해 본 적이 있는 사람들은 쉽게 배울 수 있고 또한 문외한이라도 하루나 이틀 정도만 배우면 웬만한 시공은 스스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시공업체에서 일부러 자신의 직원들을 저희에게 보내 시공의 노하우를 배우고 있습니다. 제품이 견고하고 또한 편리하게 설계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하기 쉬워서 한번 배워본 사람들은 저희 제품만 사용할 것을 고집하기도 합니다.”

Hanwha-3785현재 태국에 진출해 있는 한국인 경영 인테리어 업체들은 날로 늘어가고 있는 추세다. 특히 최근 들어 한류의 힘으로 한식당 등 한국인 업소가 늘고 있어 앞으로도 인테리어 관련 업체의 수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몇몇의 전문 인테리어 시공업체 관계자들에게 물어보니 한화에서 만드는 인테리어 필름의 다양성과 질적인 우수함은 이미 한국에서도 널리 알려져 있다고 한다. 수백가지의 문양과 질감은 사업체 오너들을 만족시키며 시공시 간편함과 빠른 마감은 인테리어 공사 기간을 단축해 계속해서 밀려드는 새로운 일을 수주하기에도 용이하다는 것이다.

더구나 제품의 신뢰도 면에서도 믿을 수 있어 요즘 한국에서도 널리 사용하고 있지만 태국에서도 많은 시공업체들이 사용하고 있는 신개념 인테리어 자재라는 설명이다. 더구나 이제 한화 보닥 인테리어 제품을 태국에서도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인테리어 업체들 역시 아주 환영할 만한 일이라는 것이다.

한국에서는 한달에 방콕-치앙마이를 이어주는 정도의 길이의 보닥 인테리어 필름이 팔리고 있다고 한다. 현재 한국 본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문양의 종류는 총 404가지, 지금도 하루에 한가지씩 새로운 신규 패턴들이 개발되고 있고 이를 시제품으로 만들어 내면 계속해서 새로운 문양이 추가되는 것이다.

Hanwha-3768김영태 한화 보닥 인테리어 타이랜드 대표에 따르면, 현재 태국에서는 50여가지 주요 인기 패턴들이 판매되고 있다고 한다. 방콕 본점과 싸뭇쁘라깐 그리고 촌부리와 파타야에 대리점을 운영하고 있어 해당 지역에서는 각 대리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향후 방콕에 3개, 촌부리에 1개 지점 추가 그리고 남부 핫야이에 1개 지점을 더 추가로 총판대리점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한화 보닥 타이랜드는 이외에도 북부 치앙마이와 컨깬, 우돈타니 등 태국 국내는 물론 태국 인근 라오스, 말레이지아, 인도네시아, 필리핀, 미얀마, 베티남 등지에도 진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영태 대표는 또한 더 낭가 동남아시아에 한국적인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자신만의 포부도 밝혔다. 환경 친화적인 제품에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디자인이라면 역시 아시아 지역 국가들에 더욱 더 어필할 수 있는 가능성도 높은 편이라는 것이 그의 설명이자 자신감이다.

Hanwha-3777

한편 태국 생활 1년 남짓 된 김봉찬 부장 역시 요즘 태국인들에게 시공 노하우를 전수해주는 재미에 푹 빠져있다고 한다. 처음에는 낯설고 물설었던 태국이지만 입국전 6개월간 김영태 대표의 태국어 알파벳 암기 특명을 받고 들어와 지금은 태국인들과의 대화나 의사 소통도 완벽하지는 않지만 어느정도 가능하고 자신의 노하우를 대단하게 여겨주는 그들의 눈빛과 열망에 어느새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지나가 버렸다고. 김봉찬 부장은 한국에서는 보닥 인테리어 필름 부착의 달인으로 통하는 인물이라는 것이 김영태 대표의 귀띔이다.

한화 보닥 인테리어 필름 타이랜드 본점은 수쿰빗 쏘이 101/2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 전화는 02-002-0901 또는 한국어 080-273-1001로 하면된다.

(기사/사진 김종민)

 


Bangkok Information Magazine Co., Ltd.

19/122 Sukhumvit Suite Bldg., Sukhumvit Soi13, Bangkok 10110 Thailand

Tel. +66(0)2651-2021 | Fax. +66(0)2651-2021 | Email. kyomin@kyominthai.com

© Kyominthai.com All Rights Reserved

img_58ff47ff8c4a8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