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피나 세컨드 키친 & 롭스터 랩

Peppina-8539

Peppina Second Kitchen & Lobster Lab

방콕의 일부 유명 레스토랑들은 그 들어가기 힘들다는 쭐라롱컨 대학 보다도 더 예약하기가 힘들다고도 한다. 물론, 엄살이다. 그렇게 어렵다는 인기 레스토랑에 페피나가 끼어 있다.(교민잡지 438호 참조) 최소 이틀전에는 예약을 해야 한다는 페피나, 하지만 정말로 급한 상황에 꼭 페피나 레스토랑 음식을 맛 봐야 할 상황이라면 지금 당장 수쿰빗 쏘이 55, 통로 쏘이 17로 향하자. 그곳에, Peppina 두번째 간이 분점이 오픈했기 때문이다.
Peppina-8552물론, 페피나 본점 메뉴를 100% 맛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대표 메뉴 21개와 파스타 3종류 그리고 디저트 2 종류에 각종 와인과 칵테일 등을 판매한다. 페피나 세컨드 키친은 간단한 음식에 다양한 와인을 곁들이는 와인바의 개념이 더 강한 모습을 보여준다.
페피나가 속해 있는 통로의 새로운 커뮤니티 몰 The Commons는 지난 2월 18일 정식으로 오픈한 곳으로 특이한 건물 인테리어에 페피나와 같은 방콕시내 유명 레스토랑과 디저트 레스토랑 등이 전혀 신선한 형태로 모여있는 독특한 장소로 벌써부터 방콕 젊은 층에 어필하고 있는 중인 곳이다.
Peppina-8539Peppina-8543또한 방콕에서 가장 맛있는 크로와상을 먹을 수 있다는 Maison Jean Philippe을 위시하여 중국 대표 길거리 음식점을 브랜드화 한 체인점 Xiao Chi, Gourmet Gallery, Soul Food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음식점들이 마치 시장통에 한데 어울려있듯 서로의 경계가 없이 자유롭게 뭉쳐 있는 모습들이다. 중앙 홀의 테이블에서는 이 모든 곳의 음식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서 시켜 먹을 수 있는 시스템이다.
재래시장안에 펼쳐져있는 맛집들의 향연이 펼쳐져 있는 모습이라는 표현이 어울릴듯.
페피나의 음식들은 따로 다른 설명이 필요없을 것이다. 그들의 피자는 나폴리에서 공수한 오르가닉 밀가루와 정제수 그리고 천일염과 살아있는 이스트로 반죽하여 24시간 숙성시켜 만들어 낸다. 페피나의 피자 도우의 쫀득함은 그것만으로도 환상적이지만 특별한 재료와 토핑이 섞여 더욱 완벽한 피자가 만들어진다. 나폴리 그대로의 피자의 맛을 제대로 살린 피자의 맛. 이제 통로에서도 쉽게 맛볼 수 있다.
총 18개의 음식점들이 그야말로 옹기종기 모여있는 The Commons의 시장통(?)에서 역시 가장 인기있는 레스토랑은 페피나로 보여진다. 그러나 본점과 같은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수고는 할 필요가 없으며 앉을 자리 역시 넉넉한 편이어서 꼭 본점에서 먹어야 하는 것이 아니라면 새롭게 오픈한 이곳에서도 충분히 페피나의 맛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Peppina-85021. Rocket Salads 로켓샐러드 : 사과와 아몬드, 파마산 치즈 그리고 석류 열매를 곁들인 로켓 샐러드. 페피나 대표 샐러드이다. 300B
Peppina-85152. The Truffle 트러플 피자 : 도우와 치즈 위에 거뭇한 것은 탄 것이 아니라 블랙 트러플, 즉 검은 송로 버섯이다. 비록 종잇장 처럼 얇은 송로 버섯이지만 그 맛과 풍미는 충분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폰티나(양젖치즈)와 탈레자 치즈가 토핑으로 올라온다. 490B

Bangkok Information Magazine Co., Ltd.

19/122 Sukhumvit Suite Bldg., Sukhumvit Soi13, Bangkok 10110 Thailand

Tel. +66(0)2651-2021 | Fax. +66(0)2651-2021 | Email. kyomin@kyominthai.com

© Kyominthai.com All Rights Reserved

img_58ff47ff8c4a8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