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가능 : Tiny Cup Cafe

Tiny-9839
Logo12014년 1월에 첫 문을 연 ‘타이니 카페’는 이름 그대로 아주 작은 공간의 카페다. 아침식사가 오전 7시부터 제공되는, 그야말로 아침식사 전용 카페라고 할 수 있다. 최근에는 싸톤 쏘이 10에 ‘또 다른 컵’(Another Cup)을 열고 통로 본점과 비슷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not just Another Cup : facebook.com/notjustanothercup)
단순하게 영국식 또는 미국식 아침식사만을 제공하는 곳이라면 물론 식상할 것이다. 그러나 타이니 컵은 그 보다는 훨씬 더 특별함이 있다. 그래서 단골 일본인 가족들도 많은 편이다.(간혹 날을 잘못 잡으면 일본 아줌마 부대들의 장기 집권?을 구경하게 될 수도 있으므로 꼭 아침식사를 해야 한다면 미리 전화를 해 보는 편이 좋을 지도…)
다양하면서도 건강한 음식들로 엄선된 타이니 컵의 메뉴들은 비록 아침형 인간이 아니더라도 정기적으로 찾고싶게 하는 매력이 있다. 신선한 커피와 고급 재료들로 만들어진 음식 그리고 야채와 과일로 만들어진 건강 음료까지, 타이티 컵은 알게 모르게 단골이 많은 레스토랑이다. 새벽에 문을 여니 오후 7시에 문을 닫는다고 원망은 하지 말도록 하자.
Tiny-9792Tiny-9810통로 쏘이 21과 23 사이에 위치한 타이니 컵은 불행하게도 전용 주차장이 없다. 따라서 통로 길거리에 세우거나(운이 매우 좋다면) 그렇지 않다면 쏘이 23 안쪽에 유료 주차장(하루종일 40바트)을 이용해야 한다.
키노아, 핑크 페퍼콘, 해바라기, 크랜베리, 비트 루트 등 보통의 레스토랑에서는 쉽게 사용하지 않는 재료들을 이용한 음식들이 많은 것 역시 이곳의 특징이며 그 재료들이 서로 잘 어우러지는 것 역시 이곳의 특징이기도 하다. 가격은 조금 높은 편이나 좋은 재료들을 사용한다는 것을 여실히 증명하는 음식의 맛은 이곳을 아침식사는 물론 점심 또는 저녁 식사를 위한 레스토랑으로 추천하기에 손색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메뉴

Tiny-98151. Salmon Steak Quinoa Tabbouleh salad : 잘 익힌 연어 스테이크와 함께 키노아 샐러드가 곁들여진다. 아마도 이곳의 가장 인기 아침식사 메뉴가 아닐까 한다. 가겨은 좀 높은편이나 적당히 잘 익힌 연어의 맛이 일품이다. 물론 석류를 곁들인 키노아 샐러드도 매우 좋은 조화를 이룬다. 추천메뉴(420바트)
Tiny-98192. Avocado Toast with Poached Egg : 페타치즈와 핑크 페퍼콘이 곁들여진 아보카도 스프레드를 얹은 멀티 그레인 토스트와 반숙 계란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계란 노른자와 함께 토스트를 먹을 것을 권한다.(340바트)
Tiny-98323. Eggs Benedict : 통밀빵에 반숙 계란 2개, 홀렌데스 소스가 곁들여 지며 등심 베이컨 또는 훈제 연어를 선택해서 먹는다. 필자에게는 방콕에서 먹을 수 있는 베스트 에그 베네딕트 중 하나로 느껴진다.(380바트)
(기사/사진 김종민)

Bangkok Information Magazine Co., Ltd.

19/122 Sukhumvit Suite Bldg., Sukhumvit Soi13, Bangkok 10110 Thailand

Tel. +66(0)2651-2021 | Fax. +66(0)2651-2021 | Email. kyomin@kyominthai.com

© Kyominthai.com All Rights Reserved

img_58ff47ff8c4a8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