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민잡지 업체 탐방

meein-7922

meein-1234-copy미인의 기본은 피부로부터!

방콕 스파의 꽃 : 미인스파

미인 스파는 그야말로 태국내에서 겪게되는 모든 피부 트러블을 해결 해 주는 곳이다. 다양한 피부 트리트먼트와 기구 그리고 재료 등을 갖추고 모든 경우의 수에 대항한다. 더구나 한국 차의과대학 일반 대학원 뷰티메디컬 박사 과정 이수, 건국대학교 산업대학원 미용향장학 석사 과정을 이수한 그야말로 피부 전문가라고 할 수 있는 임혜정 교수가 매달 한번씩 방콕을 찾아 피부 상담을 해주고 있으니 피부 트러블에 대한 걱정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임혜정 교수는 고객들로부터 피부고민 해결과 힐링의 선물을 안겨주는 전도사라는 말을 듣고 있으며, 그녀는 이를 자신의 가장 큰 보람으로 여기고 있다고 한다.
Q. 경력사항을 보면 지금 겉으로 보여지는 얼굴과 나이가 잘 매치가 되지 않습니다. 무슨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건가요?
A. 뷰티인들은 본인에 대한 관리가 철저한 부분이 있습니다. 자기 관리에 철저해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관념까지 있을 정도니까요. 보여지는 부분에 대한 동기 부여가 확실함과 동시에 다른 사람들을 멋지게 젊게 만들어줘야 하는 책임과 의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기본적인 마음가짐이 모든 뷰티인들을 젊게 보이게 하는 원동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임혜정 교수는 크리스찬쇼보 뷰티아카데미 강서캠퍼스 원장이며 모블링 토탈뷰티샵 대표, 모블링 왁싱 & 보니타 네일 강서화곡점 원장, 한국손눈썹 교육협회 분과 위원장, 강서지부장, 아인플러스 코스케틱 대표 등 모든 경력을 열거하기가 힘들 정도로 다양한 경력을 소유하고 있다. 경희대 뷰티비지니스학과 교수, 미용색채학 외래교수 등 학계에서도 이미 유명한 강사로 소문나 있는 임 교수는 지난해부터 미인 스파와 연을 맺게 되면서 매달 미인 스파를 방문하여 피부 상담과 모블링 왁싱에 대한 전도사 역할도 담당하고 있는 중이라고.
“얼굴은, 얼굴만 관리한다고 좋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발끝에서 머리끝까지 만져줘야 얼굴도 따라서 좋아지는 것입니다. 독소를 배출하는 림프구 관리는 그래서 매우 중요합니다. 미인스파의 경우 제가 알게 되기전에도 피부 미용후 바디 맛사지 또는 아로마 맛사지를 함께 해주는 패키지를 준비하셨다는 것이 매우 좋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피부는 특정 부위 한가지만 관리해서 좋아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미인 스파는 복잡할 정도로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모든 끝에는 몸 전체를 잡아주는 바디 맛사지가 곁들여짐으로써 효과를 극대화 했던 것입니다.”
meein-7904meein-7912meein-1341한국에서 임혜정 교수의 강의를 들었던 제자의 인연이 두 사람을 태국에서 다시 만나게 해준 원동력이 되었다고 한다. 임혜정 교수에게 한국의 트렌드를 항상 물어보고 또한 한달에 한번씩 방콕을 방문케 하는 열정이 임혜정 교수의 마음을 움직인 것이다. 태국에 맞는 부분과 한국의 특성을 접목하며 항상 변화하는 미인 스파는 그래서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중이다.
왁싱에 대한 견해가 남다른 임혜정 교수는 ‘왁싱은 단순히 모양을 만들어내는 것만이 아니다’라고 역설한다. 슈가왁싱이라 불리는 ‘모블링’은 현재 한국에서도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안전한’왁싱의 새로운 방법이다. 패션에서 위생으로 넓어진 왁싱의 수요가 기존의 소프트와 하드 왁싱의 뜨겁고 고통이 수반되는 단점을 보완하여 피부 부작용이나 상처 없이 쉽게 왁싱을 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하지만 슈가왁싱은 전문가의 시술이 꼭 필요한 부분이며 그렇기 때문에 임혜정 교수의 태국 방문이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이다.
“저는 태국에 저희 모블링이 정착될때까지 태국을 찾을 것입니다. 미인 스파를 통해 태국에 모블링 왁싱이 자리잡는 그날까지 미인 스파와 항상 함께 합니다.”
미인스파 문의전화 : 081-934-7017 / www.meein.kr
(글/사진 김종민)

Bangkok Information Magazine Co., Ltd.

19/122 Sukhumvit Suite Bldg., Sukhumvit Soi13, Bangkok 10110 Thailand

Tel. +66(0)2651-2021 | Fax. +66(0)2651-2021 | Email. kyomin@kyominthai.com

© Kyominthai.com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