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 @ 밀레니엄 힐튼 방콕

_43I4772

Prime Steakhouse @ Millennium Hilton Bangkok

written by CK Lee / photo by JM
모레시계는 한쪽에서 다른 한쪽으로 꾸준히 흘러가며 변화하지만 여전히 똑 같은 모습으로 건재함을 과시하기도 한다. 밀레니엄 힐튼 방콕은 주변 짜오프라야 강변의 급속한 변화속에서도 10년을 하루같이 지금도 여전히 굳건하게 그곳에 자리하고 있다. 처음 그 모습 그대로.
밀레니엄 힐튼 방콕 호텔 4층에 자리하는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는 방콕에서 최고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우선 방콕 최고의 스테이크를 맛 보기 전 우리는 최상층 ThreeSixty 아웃도어로 올라갔다. 방콕 최고의 파노라마 사진을 찍기 위해서였다. 이 높은 곳에서도 비둘기들의 생존 본능은 여전히 꿈틀거린다. 도시 경관을 바라보며 마시는 블러디메리와 망고주스의 맛은 최고였다.
_43I4879_43I4922해가 지기 직전 서둘러서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로 자리를 옮겼다. 차가운 와인 한잔과 뜨거운 홈메이드 빵이 창가 자리 한쪽을 장식한다. 식전 빵은 네개의 봉긋한 자태를 뽐내며 고추와 당근 그리고 호밀맛을 깊게 전해준다. 바삭하며 부드러운 프라임 식전 빵 역시 유명하다. 함께 내어오는 버터와 함께 가볍게 즐겨보자.
시저 샐러드는 프라임의 아주 독특한 시그니처 음식이다. 커다란 나무 볼이 올려져 있는 바퀴달린 탁자가 나타나 일단 로메인 상추 한잎에 소스가 버무려져 그 자리의 메인 게스트 앞에 놓여진다. 마치 와인을 본격적으로 따르기전 시음을 하듯 그렇게 샘플링이 제공되는 것이다. 적당하다 고개를 끄덕이면 그때부터 본격적인 시저 샐러드가 만들어진다. 큼직한 로메인 상추에 완벽한 시저 샐러드 드레싱이 완벽하게 입혀진다.
시저샐러드의 크리스피함이 입안을 간지럽혔다면 이제는 푸껫 바닷가재 비스크 수프의 향과 맛에 빠져들어 볼 때가 되었다. 완벽한 크림이 얹혀진 접시에 따로 내어져온 뜨거운 수프가 뿌려진다. 하얀 크림은 곧 사라지고 새로운 은빛 액체가 만들어진다. 따뜻하고 부드럽게.
_43I4924_43I4927이윽고 본 코스의 메인 요리가 등장했다. 티본 스테이크. 경이로운 사이즈에 훈연향. 프라임의 스테이크는 단순히 팬위에 구워지는 것이 아니다. 특별히 제작된 장작불 오픈에서 훈연향과 함께 마무리되어져 나온다. 그로인해 고기의 부드러움과 육즙의 풍부함 그리고 더해지는 특별한 고기의 향이 곁들여진다. 소스가 그리 대수일까 싶지만 그냥 먹었을때와 소스와 함께 했을때의 다른 맛의 향연은 꼭 즐길 필요가 있다.
또 다른 쉐프 스페샬이 당도했다. 연어구이와 트러플을 곁들인 으깬 감자, 이미 티본 스테이크로 한껏 부풀어 오른 배를 쓰다듬으며 살살 녹아내리는 연어의 살을 음미한다. 물론 한없이 부드럽고 고소한 트러플 은깬 감자도 곁들여 보자.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과한 식사량에 한 몫을 거든 연어구이와 트러플 으깬감자는 다음에도 꼭 선택해야 할 필수 메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프라임을 비롯한 밀레니엄 힐튼 호텔 전체 프로모션이 곧 진행될 예정이다. 태국의 8월은 어머니의 날이 있는 달로서 특히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의 셋트 메뉴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밀레니엄 힐튼 호텔의 SNS 채널을 꼭 확인해 보도록 하자. 특별한 어머니를 위한 특별한 식사의 기회가 제공될 것이다.
타이항공 역시 지난 8월 1일 힐튼 그룹과 전격적인 MOU를 체결하고 모든 타이항공 고객들에게 힐튼 호텔 레스토랑의 모든 메뉴의 10~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타이항공을 이용한 여행자들은 탑승권을 버리지 말고 꼭 간직해 두자. 태국 국내선 이용자에게도 혜택이 주어진다는 점도 잊지 말도록 하자.
소고기를 좋아하는 독자들에게 특히 권하고 싶은 프라임 스테이크 하우스. 언제나 환영 받을 수 있는 여행이다. 기억에 영원히 남을 멋진 저녁식사에 동참할 것을 권한다. 마지막 오리지날 클라식 뉴욕 치즈케익과 초콜릿은 아름다운 마무리로서 기억될 것이다. -CK
_43I4953-chef Charin Makpo & CK Lee
https://www.facebook.com/Hiltonbangkok/
예약전화 : 02-442-2000
웹사이트 : www.bangkok.hilton.com

Bangkok Information Magazine Co., Ltd.

19/122 Sukhumvit Suite Bldg., Sukhumvit Soi13, Bangkok 10110 Thailand

Tel. +66(0)2651-2021 | Fax. +66(0)2651-2021 | Email. kyomin@kyominthai.com

© Kyominthai.com All Rights Reserved

로그인하세요.

또는    

계정 내용을 잊으셨나요 ?

Create Ac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