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유일 한국인 운영 골프 전문점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20/08/19 19:28


태국 유일 한국인 운영 골프 전문점
J Golf - 태국에 루이 까스텔 런칭

J GOLF Synergy Co., Ltd의 이준상 대표는 골프의 천국이라고 할 수 있는 태국에 진출한지 십여년을 넘기고 있다. 그동안 태국내 유력 백화점에 한국 골프용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한국 자체 골프웨어 브랜드 루이 까스텔을 정식 런칭하고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급작스러운 시장 변화가 생겼지만 열심히 버텨나가고 있습니다. 많은 분야가 어렵겠지만 저희 역시 쉽지만은 않은 고비를 넘기고 있는 중입니다. 이런 와중에 현재 8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고 곧 9개째 매장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J Golf 이준상 대표

루이 까스텔은 한국의 ‘브이엘엔코’에서 제조 판매하는 골프 의류 전문 브랜드이다. 이름만으로는 외국 브랜드로 오해하기 쉬운데 사실 예전 LG패션 출신 대표가 창업한 순수 국산 브랜드라고 한다. 소규모로 큰 광고도 하지 않고 있지만 가격대비 품질과 디자인이 좋아 ‘가성비 갑’ 브랜드로 입소문을 탄 브랜드이기도 하다.

루이 까스텔의 로고는 ‘닥스훈트’로 유럽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일명 ‘소세지’도그라는 별명의 오소리 사냥개를 모티브로 하고 있다. 1972년 독일 뮌휀 올림픽 마스코트로도 유명하다.

한국에서는 상대적으로 수수료가 비싼 백화점에 입점하지 않는다는 원칙을 고수하며 가격대를 낮춰 수익성을 유지하고 있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그래서 은근히 루이 까스텔을 좋아하는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을 정도로 브랜드 인지도는 높은 편이다.


태국의 경우에는 현재 엠포리엄, 메가방나, 더몰 코랏, 센트럴 우돈타니, 더몰 방케, 푸껫 프리미엄 아웃렛, 차암 프리미엄 아웃렛, 아유타야 프리미엄 아웃렛 등의 스포츠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특히 올스타 골프 연습장에 메인 오피스와 매장을 설치해 다른 매장 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루이 까스텔을 판매하고 있다.

다른 매장도 그렇지만 올스타 연습장 매장에서는 특히 좀 더 저렴한 가격과 할인율로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골프 웨어 외에도 각종 골프 용품들도 함께 판매중이다. 골프화, 장갑, 마스크, 모자 등은 물론 티와 골프볼까지 그야말로 모든 골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J Golf 올스타 연습장 매장에는 또한 사업파트너 서강석 프로(한국 골프피팅협회 부회장)가 함께 운영하는 ‘피팅코리아’에서 완벽한 피팅을 통한 내 손에 딱 맞는 골프채 만들기도 가능하다.


태국 루이까스텔 후원 LPGA 싸이판 판나랏  (Saipan Nannarat)선수 

태국 런칭과 함께 여러 태국 프로와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는 J Golf의 루이까스텔은 현재 태국 LPGA 프로로 활약하고 있는 싸이판 판나랏(Saipan Nannarat) 선수를 후원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또한 현 태국 국가대표 골프 선수들의 의류 협찬도 함께 병행하고 있으며 태국 골프 선수들의 한국 사랑을 실감케 해주고 있기도 하다.

현재 J-Golf의 루이 까스텔은 각 백화점 매장에서 최고 60%의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그리고 만일 올스타 연습장 매장을 찾을 수 있다면 이곳 매장에서는 백화점 보다 더 저렴하게 루이 까스텔을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올스타 연습장은 후웨이꽝, 맹짜이, 캄보디아 대사관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All Star Driving Range : Fitting Korea Shop)


<서강석 프로(Fitting Korea)>

*피팅 코리아에서는 모든 골프클럽의 피팅은 물론 그립 교체와 중고채 판매 등도 함께 서비스 하고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J Golf 문의전화 : 087-032-38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