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파타야

작성자 : 관리자 날짜 : 2019/05/28 18:42


- 새로운 여행의 묘미, 바다와 낚시
- 파타야 가족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

한때는 모든 여행이(최소한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권에서는) 패키지 여행으로 통했던 시대가 있었다. 하지만 세월이 흐르면서 사람들의 여행 패턴도 드라마틱하게 변화해 왔다. 인터넷이라는 신문물로 인해 사람들은 그 어느때 보다 정보 접근이 쉬워진 지금 여행자들은 굳이 여행 가이드가 필요없는 여행을 다닐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그런 가운데에서도 틈새 시장은 있기 마련이어서 예전에는 도저히 시도조차 할 수 없던 여행의 새로운 영역을 도전하는 사람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요즘 파타야에서 가장 뜨고 있는 파타야 즐기기 중 하나가 바로 보트 여행과 전문 낚시 투어 등이다. 새로운 여행 패턴은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며 이러한 상황속에서 캡틴 파타야 김정선 대표는 낚시만을 위한 전문 투어 프로그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낚시 명인 정명화

대한민국 낚시 인구 4백만 시대! 낚시 전문 채널이 인기를 얻고 있는 중에서 낚시의 명인, 프로라고 불리는 인물이 있다. 바로 오지 탐험 낚시 전문가 정명화 프로. 그는 태국과도 인연이 깊어 매년 시간이 날때마다 태국을 찾는 태국 매니아 중 한 명이다. 그가 태국과 인연을 맺게 된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태국에서 경험한 400kg의 대형 민물 가오리를 낚으면서부터라고 한다. 몇번의 실패 끝에 처음 시도 후 7년만에 그리고 입질을 받고 1시간 30분간의 사투 끝에 낚아 올린 민물 가오리를 낚아올린 그는 2015년을 영원히 잊지 못할 것이라고 한다. 너무나 기뻐 가오리를 옆에 두고 펑펑 울며 대성통곡을 했다는 정명화.


*오지 탐험 낚시 명인 정명화 프로와 김정선 캡틴 파타야 대표

그가 캡틴 파타야와 함께 랜딩을 한다는 소식을 듣고 곧 바로 파타야로 날아간 필자는 1박 2일 동안 즐거운 바다 낚시를 경험하고 돌아왔다.

저녁 노을이 환상적인 파타야 발리 하이 선착장에서 만난 정명화 프로와 김정선 캡틴 파타야 대표는 최근 들어 파타야를 찾는 낚시 전문가들이 부쩍 늘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말한다. 푸껫이 전문 레저 낚시 전문가들의 성지라고 한다면 파타야는 전문 레저도 가능하지만 가족들과 함께하는 Fun 낚시의 성지라고 할 수 있다고 한다.

“태국 푸껫의 경우에는 대물 원정 낚시에 적합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타야의 경우에는 조금 달라서 가족과 함께 하는 생활 낚시에 아주 적합한 곳입니다. 유일한 한국인 선주가 운영하는 캡틴 파타야를 이용하시면 확실한 바다 낚시의 묘미를 경험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왜냐하면 캡틴 파타야 낚시 포인트 확보에 저도 제 30년 태국 낚시 경험을 쏟아 부었기 때문입니다. 한치 낚시, 갑오징어와 무늬오징어 낚시는 물론 대형 트라벨리와 퀸 피쉬도 낚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족과 가볍게 그렇지만 결과는 무겁게 만끽할 수 있는 낚시 포인트는, 그리고 역시 잔재미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곳은 바로 파타야 낚시라고 하겠습니다.”


“캡틴 파타야는 파타야 여행을 오신 분들께서 기왕이면 한국에서처럼 바다에서 낚시도 즐기고 싶은데 마땅한 투어 프로그램이 없어 망설였던 분들께 적극 권하고자 만들어진 파타야 바다 낚시 투어입니다. 저는 한국에서 4대째 선주의 대를 이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사실 제가 파타야에서 바다 낚시 투어 전문 선박을 운영하리라고는 전혀 생각지도 않았습니다만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선박 전체를 빌려야하는 가격의 부담감, 완벽하지 못한 낚시 채비, 더 나아가 한국식 낚시 체험을 하고자 하시는 분들께서는 저희 캡틴 파타야를 찾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형 바다낚시의 완벽한 경험을 이곳 파타야에서 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지 탐험 낚시 명인 정명화 프로가 대형 퀸 피쉬를 낚아 올린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김정선 캡틴 파타야 대표가 다금바리를 낚은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전과 오후 투어로 나뉘어진 캡틴 파타야 낚시투어는 여러명이 함께 탑승하는 조인투어로, 스노쿨링과 낚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낚시 장비와 미끼는 물론 음료 등도 모두 포함되어 있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물론 생활낚시보다 더 큰 고기를 제대로 잡고 싶으시면 원거리 대물낚시 단독배 출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낮에 잡히는 어종으로는 놀래미, 스내퍼, 전갱이류, 능성어 간혹 다금바리와 돔 종류도 잡히는 등 다양하다고 한다. 이렇게 잡힌 어종들은 선상에서 바로 요리도 가능하며 심지어 잡힌 어종에 따라서는 선상에서 한국식 회까지도 가능하다고 한다.
(초고추장 항시 대기중 ^^*)


주말 가족들과의 한때를 바다에서 만끽할 수 있는 바다 낚시 투어, 캡틴 파타야와 함께하면 좋을 듯 하다.

캡틴파타야 문의 및 예약 전화 : 083-091-03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