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irin Onsen & Sauna
이치린 센터는 태국에서는 흔치 않은 경험을 체험할 수 있는 일본식과 한국식을 접목한 온천과 찜질방 그리고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에게 진정한 휴식과 건강을 선사하는 곳이다.
이치린은 여성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각각의 독립된 남녀 목욕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다. 각 남녀 온탕은 남성과 여성의 특성에 맞게 구분되어 있으며 이는 남자들과 여자들이 즐기는 목욕 자체를 세심하게 연구해 만들어졌다.
남성전용탕은 좀 더 넓고 남성이 즐기는 목욕 특성에 맞게 설계되었다. 전용 사우나와 총 4개의 탕으로 구성된 남성전용탕은 여성용과 같은 실크바스와 허벌바스 그리고 냉탕과 함께 제트기류가 나오는 제트바스가 추가되어 남성들 특유의 목욕감을 살려주고 있다.
여성전용탕에는 남성용과 다른 컨셉으로 스팀 사우나와 함께 각기 40도, 42도 그리고 15도의 온도를 유지하는 실크바스, 허벌바스 그리고 냉탕으로 나뉘어져 있다. 실크바스는 미세한 마이크로 입자를 만들어주는 실크 느낌의 기류를 형성해 피부에 맞닿는 감촉을 통해 최적의 평안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허벌탕은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약초를 첨가한 약재탕이 있어 좀 더 특별한 입욕 효과를 제공한다.
이치린에는 이외에도 쿨다운 룸과 핫스톤 마그마룸 그리고 4가지 특별한 스톤으로 만들어진 뜨거운 스톤룸, 즉 우리나라 찜질방 효과를 느낄 수 있는 핫스톤룸도 마련되어 있다. 핫스톤 마그마는 돌침대가 바닥에 설치되어 있고 그 아래 뜨거운 온돌시스템을 깔아 누워있으면 우리나라 찜질방의 느낌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다.
이치린 공동대표 미우라씨는 본인 자신도 한국의 찜질방을 너무 좋아해 한국에 가면 항상 찜질방을 이용했으며 그때의 기억을 바탕으로 이치린 핫스톤 룸을 설계했다고 한다.
“저는 한국 찜질방을 너무 좋아합니다. 항상 한국에 가면 찜질방에 꼭 들렸다가 돌아옵니다. 그리고 태국에 살면서 한국의 찜질방이 그리웠고 주변 지인들도 많은 조언을 해 주어 한국식 찜질방을 접목해 보았습니다.”
이치린 공동대표 미우라씨
핫스톤 마그마룸
핫스톤 찜질방은 모두 두가지로 나뉘어지는데 마그마 찜질방은 총 12개의 돌침대가 설치되어 있으며 각각의 독립된 침대에서 찜질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돌 바닥 아래에는 특수 설계된 온돌 시스템이 작동해 돌침대를 뜨겁게 달궈줘 한국의 찜질방 효과를 느껴볼 수 있다. 바로 옆에는 특수 제작된 각기 다른 돌침대가 설치되어 있는 찜질방이 있으며 각 돌마다 다른 효과를 볼 수 있어 설명서를 잘 읽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돌에 누워 찜질을 하면 된다.
뢰일리(로우류) 사우나
핫스톤 찜질방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이는 핀랜드식 사우나 시스템도 마찬가지이다. 핀랜드는 한국이나 일본처럼 사우나를 국민적으로 즐기는 나라이다. 인구 550만명 국가에 사우나 시설만 200만개라는 핀란드에서 즐기는 습식 사우나 문화를 그대로 들여와 만들어진 이치린 뢰일리(Loyly : 일본에서는 로우류라 발음함) 사우나는 뜨겁게 달궈진 돌 위에 물을 부어가며 습도를 조절한다.
물을 부어 증기가 만들어지면 이때 뢰일리(로우류) 사우나 웨이브 마스터가 등장한다. 이들은 뜨거운 돌에 물을 부어 생성된 증기를 손님들에게 골고루 나눠주기 위한 특별한 행위를 하게 되는데 이것이 웨이브 마스터들의 독특함이며 그 모습을 보는 것은 사우나의 또 다른 즐거움이다.
웨이브 마스터들은 각 2시간마다 한번씩 등장하는데 이치린에 마련되어 있는 시간표를 보고 이때 꼭 한번씩 경험해 보면 좋을 것이다.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이치린은 수쿰빗 소이 31과 24 두군데에서 운영되고 있다. 소이 31 RSU 타워 4층에 있는 이치린 에스테틱은 지방 연소와 모공 리프트 전문점이며 특히 한국의 강원도에서 공수되고 있는 완벽한 무공해 3년 한방 숙성 쑥을 사용한다고. 현재 태국에 거주하는 일본인 여성들은 물론 태국인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이치린 웰니스만의 독특한 상품이라고 한다.
이치린에는 이외에도 얼마전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 황희찬 선수가 부상 치료를 위해 ‘극저온 치료법’을 이용했다고 해 화제가 된 CRYO Bath 시설도 갖추고 있다. 영하 120도를 유지하는 CRYO에서 순간적으로 수축되는 효과를 볼 수 있는 목욕법으로 만성 피로와 육체 피로 회복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고 한다.
목욕 효과의 극대화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어 있는 이치린 웰니스 온천과 핫스톤 시설은 태국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완벽한 활력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해 줄 것이다.
이치린 온천&사우나는 1년간의 공사를 통해 지난 해 오픈한 신생업체이며, (수쿰빗 31 이치린 에스테틱은 5년전 오픈) 지금 태국 거주 일본인들은 물론 피부의 소중함을 잘 알고 있는 태국 하이쏘들에게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업체이다. 더구나 한국식 찜질방 시설을 접목했다는 점에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도 서서히 입소문이 퍼지고 있는 곳이다.
수쿰빗 소이 24, Staybridge Sukhumvit 24 리테일 건물 5층에 위치한 이치린은 주차와 위치 모두 편리한 곳이다. 또한 4층에는 현재 성업중인 수쿰빗 31 에스테틱과 똑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Japanese Style Esthetics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 따로 방문할 필요없이 한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롸일리(로우류) 사우나 150바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온천 입장료 750바트, 스페셜 림파 마사지 90분 패키지 2,000바트의 특별한 가격을 제공하고 있다.
약도와 홈페이지는 우측 QR코드 스캔
문의 및 예약전화
일본어 095-556-4201
영어/태국어 096-975-1222
웹사이트 : https://ichirinwellness.com/
페이스북 : Ichirin : Japanese Style Esthetics
인스타그램 : ichirin.bkk